천일국 5년 천력 5월 7일 (양 2017.6.30) 천정궁에서 천지인참부모님을 모시고 김기훈 세계부회장, Teresa Rischl 미국 카프회장, 양영택 LA교구장 외 미국 카프 1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식이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는 김기훈 세계부회장의 사회로 개회선언, 꽃다발 봉정, 참부모님 말씀, 김기훈 세계부회장의 보고기도와 경과보고 승리제의, 특별오찬, 카프멤버의 소감발표, 문화공연, LA 양영택 교구장의 억만세 삼창, 폐회선언 순으로 진행되었다.
참부모님께서는 미국 카프지도자와 카프멤버들에게 미국의 사명이 중요하다고 말씀하시며 “섭리역사를 통해서 볼 때 미국이라는 나라가 탄생된 것은 재림 메시아의 환경권을 만들고 협조할 수 있는 그러한 기반을 닦기 위해서 하늘이 선택했어. 그러나 미국이 참부모님 앞에 축복받은 자리에 책임을 못한 것도 사실이야. 그러나 하늘부모님의 꿈, 참부모님의 꿈, 인류의 소원을 놓고는 기필코 이루어져야 한다" 고 강조하셨다.
또한 “여러분들은 학교에서 공부도 충실히 하지만 미래에 여러분들이 지도자가 될 사람들이야. 그렇기 때문에 정계나 제계나 학계나 모든 면에서 지금까지 해오던 방식 가지고는 안 된다. 참부모님을 모시고 모든 것이 이루어져야 본래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창조원칙! 순리대로 돌아갈 수 있다. 거기에 선두자가 되어야 한다! 너희들이 주인의식을 갖고 세계 평화로 나아가는 용사들이 되어야 한다!” 라고 말씀하시며 당부하셨다.
이후 카프멤버들은 참부모님께 효정의 마음을 담아‘Put a little love in your heart’ 와 ‘효심’이라는 노래를 불렀으며 마지막으로 LA 양영택 교구장의 결의를 담은 억만세 삼창의 끝으로 식을 마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