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일국6년
08.172018.09.26.수요일

선학

로그인  회원가입
> 선학역사편찬원 > 금주의 역사
목록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하나님조국광복 최후선언대회
2008.04.11, 올림픽펜싱경기장

하나님조국광복 최후선언대회 (2008.04.11, 올림픽펜싱경기장)


천주평화연합과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이 주최하는 ‘하나님조국광복 최후선언대회’가 2008년 4월 11일, 서울올림픽공원 펜싱경기장에서 국가메시아, 전국 공직자, 섭리기관 임직원, 평화대사, 산수원애국회 회원, 중심식구 등 1만여 명이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거행됐다.

하나님 조국광복의 중심을 바로 세우시기 위한 참부모님의 기치 아래 열린 이날 대회는 환태평양 신문명권 섭리를 전개하시다가 급거 귀국하신 참부모님을 환영하는 가운데 개최됐고, 참부모님께서는 ‘하나님의 뜻으로 본 환태평양시대 사관 - 미국을 중심한 유엔과 자유세계의 방향’이라는 제목의 말씀을 통해 인류역사의 발전과정으로부터 환태평양시대와 여성문화권이 도래하기까지의 천주사적 하늘의 섭리 그리고 절실하고 절박한 하나님과 참부모님의 섭리적 뜻과 이상을 말씀하셨다.

참부모님께서는 “실로 형언하기 어려운 수난의 노정을 극복하고 승리하여 오늘 이 자리까지 왔다”고 하시면서, “결코 개인의 영달과 안위를 위한 삶이 아니었고, 생사가 엇바뀌는 형극의 길에서도 하늘의 인침을 받고 하늘의 뜻이 어디에 있는지를 확실히 알게 된 문 총재였었기에 인류구원이라는 천명을 붙들고 뒤넘어 치는 불사조의 삶으로 일관해 왔다”고 말씀하셨다.




 

<말씀>


우리에게는 조국이 없습니다. 여러분이 살고 있는 나라가 여러분의 조국이 아닙니다. 그것은 하나님이 원치 않는 타락한 후손으로 태어나 이루어진 나라이기 때문에 그 나라는 어차피 작별해야 됩니다. 청산해 버려야 됩니다. 깨끗이 개인으로부터 가정·종족·민족, 지상지옥으로부터 영계 지옥으로부터 영계 낙원으로부터 이것을 청산짓지 않으면, 본연의 하나님의 본향 땅, 본연의 고향이 나타날 수 없습니다. 끝날에 우리 개개인의 신앙자가 연합해 교파를 넘고, 종파를 넘고, 국가를 넘고, 최후의 하나님의 뜻을 알아서 결합된 새 인류가 돼서 조국광복을 해야 됩니다. 하나의 나라를 찾아 그 나라 위에 부모로 모시고, 스승으로 모시고, 왕으로 모셔야 할 분이 하나님입니다. (천9.2.3:26, 398-146, 2002.12.09)
 

한국도 예외일 수가 없습니다. 천주평화연합 천일국 쌍합칠팔희년의 천운 앞에 모든 벽과 담들이 녹아내리고 말 것입니다. 사탄세계에서 만난을 이기고 승리하신 천주평화의 왕 천지인참부모님의 그 승리적 전통을 상속받아 신심정권 시대의 주인이 되십시오. 하나님의 조국광복은 이제 우리 손으로 이루고야 말 것입니다. 지금 여러분이 몸담고 있는 민주주의는 참가정·참부모주의 시대, 즉 신문명 심정권 시대를 찾아가는 과도기적 형제주의임을 잊지 마시고, 과감히 민주주의의 고개를 뛰어넘어 혁명적인 비약을 하십시오! (천13.3.1:32, 평화신경 305쪽)

목록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미국 브리지포트대학 인수 (2017-04-10 09:57:16)
제11차 세계언론인회의 (2017-04-10 09:47:31)
천일국6년 새해 모바일연하장 오...
1000명 가입자기념 감사 이벤트 ...
[이벤트-종료]선학라디오 댓글달...
문선명 천지인참부모 천주성화 5...
선학라디오 오픈!!!